안녕하세요. 오라오라 피규어입니다.
오라오라 피규어의 주문내역 양도 방법에 대하여 공지 드립니다.
[양도자 확인 내역]
1. 기존 예약자분께서 QNA 게시판에 직접 양도 요청을 하십니다.
신속하고 정확한 처리를 위하여 꼭 양도 양식을 복사하여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(상품 QNA 게시판 링크 : http://oraora.kr/board/product/list.html?board_no=6)
[양식예시]
양도요청 합니다! 아래의 제 주문내역을 샵 주문자 '홍길동 (아이디 : 1234)' 님의 내역으로 옮겨주세요.
제 주문은 취소 (미환불) 처리 해주세요.
주문번호 : 20190827-00101222111
상품명 : 핫토이 MMS470 블랙팬서 (예약)
양도받으시는분 아이디 :
양도받으시는분 성함 :
양도받으시는분 전화번호 :
계정이동 양도요청합니다.
2. 위와 같이 남겨주시면 신청하신고객님의 주문을 취소해드리지만 환불 및 카드취소는 되지 않습니다. (적립금도 함께 양도됩니다.)
[양수자 확인 내역]
1. 기존 예약자분께서 QNA 게시판에 요청하신 양도 내역을 확인합니다.
양도글이 게시된 후, 아래 양식과 같이 확인 요청을 합니다.
[신청양식]
기존 예약자 '김오라' 님께 '핫토이 MMS470 블랙팬서' 제품 양도 받았습니다.
예약자분께서 게시글에 양도 요청 글 남기셨습니다.
2. 양도가 완료 된 후에는 양수자분의 기존 주문번호에 해당 상품이 추가됩니다.
* 양수자분의 주문번호가 오래되었거나, 주문내역이 전혀 없으시다면 오라오라 피규어에서 판매중인 상품 중 '양도결제창'을 '무통장' 주문을 해 주신 후,
해당 주문번호와 함게 양도 신청을 해주시면, 생성된 주문번호에 '교환' 처리를 통해 양도 완료해드립니다.
(위 작업은 양도를 위한 주문번호 생성을 위한 절차이며, 결제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)
(양도 결제창 링크 : http://oraora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12234&cate_no=79&display_group=1)
[주의사항 필독]
* 양도받으신 상품은 시스템 상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으실 경우 환불을 제외한 AS로 진행을 해드립니다.
* 양도 절차는 고가의 피규어 거래에 있어서 사기 및 금전적 손해를 방지하기 위해 꼭 꼼꼼하게 체크하셔야 하는 절차입니다.
오래 기다리시는 예약제품인데다, 워낙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다소 절차가 번거롭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
* 양도하시게 되면, 적립금도 함께 양도됩니다.
* 양도되는 상품의 주문 순서는 양도자분의 구매 시점이 아닌, 양수자분의 양도 시점으로 설정됩니다.
우리의 즐거운 취미 생활이 더욱 즐거울 수 있게, 오라오라피규어가 항상 노력하겠습니다^^
감사합니다.
- 오라오라 올림 -